맨정신 mp3 다운로드

Posted on 06 February 2020

그러므로, 너희가 생각해 내면 어떤 성격의 성격이 너희 영의 질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뜨겁고, 부드러운 생각을 하고, 가혹하고, 참을성이 없거나, 사랑스럽고, 온화하고, 인내심이 많고, 친절하고 겸손하든, 이러한 악과 미덕은 모두 영의 상태에 의해 결정되거나 조절됩니다. 누군가가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조상을 따라 했다 때문에 내가 방법; 증조할아버지는 뜨겁게 단련하셨다고 하셨고, 제가 그분께서 받은 것 같아요.” 당신이 다시 태어날 때가 아닙니다! 여러분에게는 새로운 조상이 있습니다. 브람스가 더 큰 장르로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노래 작곡은 그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그의 노래 중 일부는 친구들과 함께 작곡되었고 선물로 주어졌으며, 그의 사교 계의 많은 아마추어 가수와 피아니스트의 기술적 범위 내에서 의도적으로 많은 숫자가 유지되었습니다. O wüsst ich doch den Weg zurück [트랙 4], 1874 년에 출판, 이 유형의; 그러나 투명한 아르페지에이트 반주에도 불구하고, 인간과 어린 시절의 향수와 애매한 관계를 탐구하기 위해 정교하고 검색적인 하모니를 사용합니다. 이 시는 브람스의 친애하는 친구이자 동료인 북독일클라우스 그로스(1819-1899)가 썼으며, 그의 시는 자폭한 작곡가의 고향으로 가는 소중한 연결고리였다. 또 다른 북독인 데틀레프 폰 릴리엔크론(1844-1909)은 후반 설정Auf dem Kirchhofe [트랙 5]의 저자였다. 이 드라마틱한 노래는 이 디스크에서 최초로 죽음의 개념을 해방, 위안 또는 치유로 표현합니다.

Feldeinsamkeit [트랙 6] 가장 숭고한 화신에서이 테마를 정교. 또 다른 북독인 헤르만 알머스(Hermann Allmers, 1821-1902)가 쓴 이 시는 들판에서 꿈꾸는 시인을 묘사합니다. 이 시인에게 죽음은 시간의 자유의 행복을 제공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알머스 자신은 브람스의 설정에 만족하지 않았고, 그것이 민속과 같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다. 사실, 브람스의 영광스럽고 위엄 있는 설정은 가사에 대한 심오한 언더톤을 포착합니다. 이 일곱 곡은 두 작곡가가 특정 한 관심사를 공유했을뿐만 아니라 두 번 이상 겹치는 음악 언어로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삶 사이의 유사점은 슬림 남아있다. 아마도 늑대에게 가장 고통스럽게, 그의 음악적 영감은 변덕스러웠다.

그는 1888년 2월 16일부터 1891년 말까지 189곡을 작곡했지만 8개월간의 창의적인 가뭄을 겪었습니다. 반면 브람스는 장인이자 예술가로서 작곡에 접근하여 일상적인 구성의 엄격한 루틴을 유지하고 거의 신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후손들은 19세기 후반 독일 노래의 가장 위대한 지지자로 이름을 뭉쳤다. 당신의 형상에서 만든, 당신의 손으로 만든 당신이 누구인지 발견하고 내가 잊어 버린 모든 당신이 내 인생에있을 수 있도록 약속 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저를 잊어 버린 모든 Verrat또한 사랑과 죽음의 개념을 연결; 그러나 렘케의 주인공은 사랑을 위해 죽일 준비가되어 있지만, 다음 노래의 시인, 니흐트 메르 주 르 주 gehen [트랙 8], 그것의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브람스가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다우머(Georg Friedrich Daumer, 1800-1875)의 시를 많이 정한 첫 번째 설정으로, 몰도바시의 번역이다. 브람스의 Op 121을 여는 같은 무덤 D 단조를 배경으로 한 이 곡은 성적인 절망에 대한 끔찍한 탐구이며, 시인은 자신의 인생이 자신의 삶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지구와 기둥은 단지 (단어가 아닙니다) 그들을 위해. Voss_Mohr .

늑대는 슈베르트가 여러 번 설정한 괴테의 소설 빌헬름 마이스터의 견습생에서 10개의 시를 집필하면서 괴테 의 노래책을 열었을 때 도전을 인정했다. 발라드 데르 센거(3번 트랙)는 자신의 예술에 대한 모든 물질적 보상을 거부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음악을 제공하고, `새들이 노래하는 노래`를 즐기는 이상화된 민스트렐 인물을 선보인다.

Categorized | Uncategorized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