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체 다운로드

Posted on 09 February 2020

방향 및 거리 표지판은 진한 녹색 배경과 흰색 텍스트가 있는 직사각형입니다. 도시 지역에서는 방향 표지판이 진한 파란색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지판은 일반적으로 한국어와 영어로 작성됩니다. 2010년 3월, 한국도로공사는 새로운 유형의 고속도로 방향 표지판을 도입했습니다. [1] 현재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의 방향 표지판을 새로운 방향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유형의 방향 표지판은 출구 안내서 기반 표지판이며, 그 서체는 산돌 도로표지판체(아래 거리 표지판및 방향 표지판에서 볼 수 있는 산돌 교통 표지판)에서 한길체(한길 서체)로 변경되었습니다. (2007년 9월 28일 폐기) 한국의 도로 표지판은 한국도로교통공단(한국도로교통공단)의 규제를 받지 않는다. 보조 표지판은 흰색 배경과 검은색 텍스트가 있는 직사각형입니다. 표지판의 대부분은 한국어로만 작성됩니다.

. 건널목 통행량 없음(2007년 9월 28일 은퇴) 한국의 도로 표지판은 1970년대까지 일본과 유럽의 도로 표지판 규칙을 철저히 따랐다. . 흰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는 트래픽은 위험이 빨간색 테두리, 노란색 배경과 검은 색 그림, 그리스의 도로 표지판과 유사한 삼각형임을 나타내는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필수 지침은 파란색 배경에 흰색이고, 금지 사항은 빨간색 테두리가 있는 흰색 배경에 검은색이며, 보조 정보 표지판은 흰색 배경에 검은색 텍스트로 직사각형입니다.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표지판은 그 의미를 표시하기 위해 그림을 사용합니다. 표지판에 포함된 모든 텍스트는 일반적으로 한국어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표지판은 일반적으로 1 ~2.1 미터 높이에 배치됩니다. 필수 지침 표지판은 파란색 배경과 흰색 그림으로 둥글다. 새로운 고속도로 방향 표지판(2010년 초에 도입) 경고 표지판은 노란색 배경, 빨간색 테두리 및 검은색 그림과 함께 삼각형으로 표시됩니다. 신호등 상태(빨간색 표시등이 켜졌을 때) . 한국은 도로 표지판 및 신호에 대한 비엔나 협약에 서명하지만 아직 협약을 비준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의 도로 표지판은 (양식에 일치시키는 것과는 반대로) 사실적인 실루엣을 가진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Categorized | Uncategorized

Comments are closed.